어린이집 운영 관리

[행사] 어린이날 영유아들에게 주는 편지

초록별* 2024. 4. 22. 13: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린이날은 소파 방정환선생님께서 아이들도 독립된 인격체로 인정하고 존중해야 한다는 취지로 제정한 날입니다.

따라서 어린이집에서도 영유아들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담아 선물과 함께 편지를 주기도 합니다.

다음은 어린이날 영유아의 특징을 담아 개별적으로 주는 편지의 예시입니다.

 

까맣고 동그란 두 눈이 예쁜 00에게~♥
선생님은 우리 00을 처음 본 순간 너무너무 예쁘고 깜찍한 모습에 뿅~ 하고 반해버렸단다. 씩씩하게 친구들과 웃으며 장난도 치고 이야기도 하며 “까르르~”웃는 00을 보면 선생님은 저절로 흐뭇한 미소가 떠오른단다.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봄날~ 따뜻한 바람을 타고 00을 기쁘게 해 줄 어린이날이 왔어요! 00가 기대하고 기대하던 어린이날! 우리 00에게 정말 신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구나. 선생님에게 와서도 웃으며 자랑해 주기다~약속! 앞으로도 000반에서 선생님과 친구들하고 재미있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어 가자 ~♥

 

 

동글동글 귀여운 얼굴에 장난기 어린 모습이 매우 사랑스러운 00아 안녕?
00 이를 매우 사랑하는 000반 선생님이란다. 000반 교실을 이리저리 둘러보면서 즐겁고 재미있는 것들을 찾아내는 모습이 귀여운 우리 00이~ 선생님에게 다가와 “선생님 카우보이가 지금 말을 타고 가고 있어요!”라며 00 이만의 모험 이야기를 들려주며 즐겁게 생활하는 모습을 볼 때면 선생님은 저절로 흐뭇한 미소가 떠오른단다.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어린이날! 00 이가 주인공인 날이란다. 이번 어린이날에는 우리 00 이에게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구나. 푸른 나무처럼 무럭무럭 꿈과 마음이 자라 모두에게 사랑받는 멋진 00 이가 되길 바랄게.

 

생글생글 깜찍한 미소를 가진 사랑스러운 지인아!
언제나 환한 미소로 웃는 사랑스러운 00 이가 있어서 000반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요. 하늘도 우리 00 이의 예쁜 미소에 반해서 어린이날이라는 멋진 선물을 주셨나 봐~ 우리 예쁜 00 이를 기쁘게 해주는 5월 5일은 어린이날~! 이번 어린이날은 동화 속 공주님처럼 멋지고 신나는 일들이 가득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매일매일 환하게 웃는 모습 선생님에게 보여주기다~ 약속~♥ 항상 건강하고 몸도 생각주머니도 쑥쑥 예쁘게 자라는 00 이가 되길 바라. 00아!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해~♥

땡글땡글 귀여운 두 볼에 두 눈이 매우 예쁜 00 이에게♡

예쁜 별님처럼 반짝 반짝 빛나는 눈으로 선생님을 바라보는 00 이에게선생님은 마음을 쏘~옥 빼앗겨 버렸나 봐. 얼굴도 예쁘지만 마음은 더욱 예쁜 00 이가 000반에 있어서 선생님의 마음도 따뜻해지고 행복해지는구나. 우리 00 이의 예쁜 마음에 사랑을 담아 선생님에게 늘 선물해 주기 때문이겠지?^0^ 우리 00 이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기억될 어린이날이 찾아왔구나. 동화 속 공주님처럼 멋지고 행복한 어린이날 보내기를 바라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으로 남을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렴♥

 

커다란 눈망울에 씨-익 웃는 모습이 멋진 000반의 우주야~♥
000반에 우주의 노랫소리가 울려 퍼지면 000반 친구들과 선생님은 즐겁고 행복한 마음이 된단다. “선생님 00이 멋지지요~?”라며 정리도 척척~ 한 줄 기차도 척척~ 무엇이든 씩씩하게 열심히 하는 00이 있어서 선생님의 마음은 늘 든든해요! 앞으로도 밝고 씩씩하게 자라는 00의 모습 선생님이 지켜볼게^^ 우리 00의 마음을 콩닥콩닥 뛰게 하는 신나는 어린이날이 왔구나! 기뻐서 폴짝폴짝 뛰어다닐 00의 모습이 떠오르는 걸? 00의 날 이 세상에서 가장 즐겁고 행복한 00이 되길 바라요.

 

장난기 가득~ 귀여움과 사랑스러운 미소로 선생님을 바라보는 00야 안녕? 00을 많이 많이 사랑하는 000반 선생님이란다. 선생님을 만날 때면 “00반 선생님~”하며 밝게 인사를 해주고 선생님과 눈이 마주치면 귀여운 눈웃음으로 대답해 주는 우리 00! 선생님은 00을 만나서 매우 기쁘고 행복하단다.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봄날! 따뜻한 바람을 타고 우리 00를 기쁘게 해줄 어린이날이 왔어요. 행복이 가득! 즐거움이 가득한 멋진 어린이날 보내기를 바래요. 이번 어린이날은 00에게 행복한 기억들로 가득했으면 좋겠구나. 선생님은 000반의 멋진 00를 많이 많이 사랑해요!

 

 

다음은 첫 줄만 다르게 작성하고 내용은 같은 편지글의 예시입니다.

씨-익 웃는 모습이 멋진 00 이에게♥
파릇파릇 새싹이 돋아나는 푸른 봄날에 즐거운 어린이날이 00 이에게 다가왔어요~ 어린이날은 00 이처럼 맑고 순수한 어린이들을 위한 날이란다. 행복하고 즐거운 어린이날, 오늘은 멋진 00 이가 주인공인 날이야. 오늘 하루 즐겁고 기쁜 하루 보내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 듬뿍 받으며 자라나 꿈과 하고 싶은 일들을 하나 둘 이뤄나가길 바라. 그리고 누군가에게 사랑의 힘을 전해 주는 거 꼭 기억하렴.
2024년 5월 00 이를 사랑하는 000반 선생님이

 

반응형